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Q&A

몽 테마관련문의

작성자 : 시이
작성일 : 2025-01-13 23:19:31
조회수 : 731
1. 초4아이들이 가기에 많이 어렵거나 무서울까요?
2. 테마 내부가 많이 어두울까요?
3. 공포도가 있나요?
나비잠   |   2025-01-14 01:26:45
안녕하세요, 나비잠입니다.
문의주신 내용 답변드립니다!

1. 학생분들끼리 진행하기엔 다소 어려울 수 있으나, 힌트를 적극적으로 이용하시면 대부분 끝까지 진행하시는 편입니다. (무제한)
2. 일부 어두운 구간이 존재하나, 문제풀이나 진행에는 지장이 없으며 대부분 조명으로 가이드가 주어집니다.
3. 약하게 놀랄만한 부분이 존재하나 공포도는 전혀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386 [1호점] 옵저버 및 할인 문의 (1) 홍이슬 2025-09-28
385 [1호점] 1인예약문의 (1) 박준혁 2025-09-28
384 [2호점] 하피스 캔디샵 문의드립니당 (1) TSLN 2025-09-28
383 [2호점] 취소표 언제 뜨는지요! (1) 하피스 2025-09-28
382 [2호점] 예약취소 (1) 김태양 2025-09-23
381 [1호점] 범계 옵저버 문의 (1) . 2025-09-22
380 [1호점] 예약 인원 변경 (1) 신용순 2025-09-17
379 [1호점] 예약취소 예약금 관련 (1) 손윤성 2025-09-17
378 [1호점] 예약금 관련 (1) 손윤성 2025-09-17
377 [2호점] 예약확인 부탁드립니더! (1) 차은빈 2025-09-15
<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