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제도 관련의 건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
| 336 |
[2호점] 졸업 선물에 관련해 질문 드립니다 |
한교동팬 | 2025-06-02 |
| 335 |
[1호점] 연락처를 잘못입력했습니다. |
이승렬 | 2025-06-01 |
| 334 |
[2호점] 예약문의 |
ㄹㄹ | 2025-05-30 |
| 333 |
[1호점] 혼방 문의 |
가나 | 2025-05-29 |
| 332 |
[1호점] 오픈 일정 문의 |
차누 | 2025-05-27 |
| 331 |
[2호점] 나비잠 2호점 주차 |
민호 | 2025-05-26 |
| 330 |
[2호점] 하피스캔디샵 지난번 방문 |
하피하피 | 2025-05-25 |
| 329 |
[2호점] 하피스 문자발송 못받아서 남깁니다 |
김진호 | 2025-05-19 |
| 328 |
[2호점] 재도전 할인 |
김진솔 | 2025-05-11 |
| 327 |
[1호점] 7명 가능할까요? |
ㅇㅅㅇ | 2025-05-09 |
추가로 계좌이체 중복 할인 가능하고 저희가 연방할인은 따로 없다고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총가격은 26000 + 25000 + 23000 = 74000(카드결제) 로 예상됩니다. 감사합니다 :)